댓글 남기기

시계추(鉄拳 振り子) – 철권(鉄拳)

시계추(鉄拳 振り子) – 철권(鉄拳)

일본 예능 パラパラ漫? 라는 코너서 그린거랍니다.(파라파라 망가) 철권이란 분이 그린 만화입니다.

————————————————————————

철권 시계추 “그 남자가 시계추를 붙잡은 이유는…”

[머니투데이] 입력 2012.03.22 15:06

[황인선인턴기자 ian555@]

시계추 속에 한 남자의 인생이 담겼다.

지난 17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철권 시계추’라는 일본어 제목으로 반복되는 시계추 안에 한 남자의 살아가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올라왔다. 약 3분 길이의 이 영상은 올라온 지 6일 만에 150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영상 속 남자 주인공은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아 행복한 가정을 꾸린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였다. 남자는 힘든 직장생활과 현실의 벽에 부딪혀 술에 빠지게 되고 가정에 무심해진다. 결국 아내가 병을 얻고 나서야 남자는 자책하며 다시 아내와 함께 여생을 보낸다. 특히 남자가 흐르는 시간을 막고 싶다는 뜻으로 시계추를 움직이지 못하게 붙잡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적신다.

이 영상은 일본의 개그맨 철권(39)이 한 TV프로그램의 기획으로 만든 것이다. 이 영상은 지난 18일 새벽 후지TV의 프로그램 ‘한 프레임’에 방송됐다. 당시 방송을 본 일본 시청자들은 “새벽에 무심코 통곡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굉장하다”, “하지만 이 영상이 일본의 보통 남자의 모습은 아닌데”, “눈물이 멈추지 않는다”, “이 영상은 언어와 문화를 초월해서 의미가 전달될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http://money.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7688854&ctg=1200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